중간 시트 파이버 레이저 절단기 OR-FM

2020. 10. 14. 14:14카테고리 없음

섬유 레이저 절단기는 주로 스테인레스 스틸, 탄소강, 합금강, 스프링 강, 동판, 알루미늄 판, 금,은, 티타늄 및 기타 금속 시트에 적용되며 광고, 고압 / 저전압 전기 캐비닛 생산에 널리 사용됩니다. , 섬유 기계 액세서리, 주방 기기, 자동차, 기계, 엘리베이터, 전기 액세서리, 스프링 코일 조각, 메트로 라인 부품 및 기타 산업.


사양

모델 OR-FM3015 OR-FM4015 OR-FM6015
업무 공간 1500*3000mm 4000*1500mm 6000*1500mm
적용 가능한 재료 Stainless steel, carbon steel, copper, aluminum etc.
재료 두께  ±0.03mm
포지셔닝의 정확성 ±0.02mm
Pepeat 재배치 정확도
1000w/1500w/2000w/3000w/4000w/6000w
레이저 소스 IPG/MAX
맥스. 이동 속도 80m/min
최대 가속 1G


제품 장점

자동 초점 레이저 헤드 동일한 레이저 헤드는 초점 거리가 다른 포커싱 미러를 신속하게 변경하고 다양한 전력 처리에 적응하며
다른 두께의 판 절단.
자동 초점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절단 또는 조각에 빠르고 정확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조각 작업은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더 좋습니다. 따라서 자동 초점 기능이있는 레이저 헤드를 사용하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하는 동안.
Yaskawa 서보 모터 1. 정확도 : 위치, 속도 및 토크의 폐쇄 루프 제어를 실현합니다. 모터를 스텝에서 벗어나는 문제를 극복합니다.
2. 회전 속도 : 고속 성능, 일반 정격 속도는 2000 ~ 3000 rpm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3.Adaptability : 높은 강한 과부하 방지 기능, 정격 토크의 세 배의 부하, 일시적인 부하 변동 및 빠른 시작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
4.Stable : 저속에서 부드러운 작동
사각 파이프 용접 베드 OR-FM 침대의 내부 구조는 다중 섹션 직사각형 튜브로 용접되는 항공기 금속 벌집 구조를 채택합니다.
튜브 내부에는 보강 리브가 제공되어 침대의 강도와 인장 강도를 높이고
가이드 표면의 인장 강도와 안정성, 효과적으로 베드의 변형을 방지합니다.
항공 알루미늄 갠트리 그것은 항공 우주 표준으로 제조되고 4300 톤의 프레스 압출 성형으로 형성됩니다. 노화 치료 후 강도
모든 갠트리 중 가장 강한 힘인 T6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항공 알루미늄은 다음과 같이 충분히 높은 성능 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도, 가소성, 충격 인성, 피로 성능 및 용접성은 특히 내식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적용 가능한 재료
널리 광고 보드, 금속판 구조, Hv / lv 전기 방주 생산, 섬유 기계 부품, 주방 용품, 자동차, 기계, 엘리베이터, 전기 부품, 스프링 코일 슬라이스, 지하철 라인 예비 부품 등에 사용됩니다.
포장 및 배송
레이저 절단기의 전문 패키지 :
1. 전체 필름 포장 기계;
2. 충돌 방지 패키지 가장자리;
3. 훈증 자유로운 합판 나무 상자 그리고 철 바인딩 벨트를 가진 깔판.

보증
1. 12 언어 24 시간 빠른 피드백;
2. 무료 글로벌 지역 교육 서비스 제공;
3. 많은 온라인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4. 사용 가능한 빠른 백업 부품 및 기술 지원;
5. "교육 비디오", "사용 설명서"및 "사용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6. 레이저 렌즈 및 거울 보증 기간은 3 개월입니다.

 

OREELASER의 애프터 서비스
1. 12 언어 24 시간 빠른 피드백;
2. "교육 비디오", "사용 설명서"및 "사용 설명서"가 제공됩니다.
3. 기계의 간단한 문제 해결을위한 브로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많은 온라인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5. 빠른 백업 부품 사용 가능 및 기술 지원;
6. 무료 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프로필


연구 개발, 생산 및 판매를 전문으로하는 하이테크 기업인 Oreelaser는 레이저 산업에서 15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제품은 주로 섬유 레이저 절단기, 레이저 조각 기계, 섬유 레이저 마킹 기계 및 섬유 레이저 용접 기계를 다룹니다. 그리고 그들은 전자 제품 생산, 집적 회로, 통신, 장비, 컴퓨터, 자동차 부품, 유리 및 광학 장치, 건설, 의료, 보석, 포장, 원자재, 공예품 가공, 패션 및 조명 영역에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 공장은 42,00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차지하고 거의 1,000 명의 직원이있어 제품주기 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고 제품 배송을 보장합니다. 모든 기계는 ISO9001, CE 및 FDA 인증서를 통과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제품은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및 오세아니아 주변 80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수출됩니다. 또한 100 명 이상의 전문 A / S 직원이 있으며, 12 개 언어로 24 시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경제적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돕고 전 세계 사용자에게 포괄적 인 레이저 응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Q : OREE LASER의 OEM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A : 1. 필요한 경우 사용자 정의 및 OEM 주문을 환영합니다.
2. 모든 OEM 서비스는 자유 롭습니다, 고객은 당신의 로고 그림을 저희에게 제공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능 요구 사항, 색상 등
3. 요구되는 MOQ 없음.
Q : QC 시스템 또는 OREE 레이저는 무엇입니까?
A1. 재료 구매 및 생산 절차 중에 숙련되고 엄격한 품질 검사 팀이 있습니다.
2. 품질 관리에 의한 무작위 샘플 테스트;
3. OREELASER 기계에 대한 추적 성;
4. ISO 9001 및 ISO 14001에 따라 인증 됨;
5. CE 및 FDA 표준에 따라 인증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pls :

kr.oreelaser.com

sales@oreelaser.com

WhatsApp + 86155 0869 2995

 

Laser Cutting Machine Professional Manufacturer Oree Laser

Oreelaser, a high-tech enterprise specializing in research and development, production and sales, has more than 15 years of experience in the laser industry. Its products mainly cover fiber laser cutting machine, laser engraving machine, fiber laser markin

www.oreelaser.com